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ei Toume Only!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이 블로그는 일본의 만화가인 토우메 케이(冬目景)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컨텐츠의 열람은 좌측 카테고리를 이용해서 해 주시길 바랍니다.

* 토우메 케이는 누구? - 토우메 케이에 대한 소개, 신상 정보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 토우메 케이 작품 연구 - 토우메 케이의 작품에 대한 서평, 고찰, 소개 등을 공개하는 곳입니다.
* 토우메 케이 관련 정보 - 토우메 케이에 관련한 새로운 정보를 소개하는 곳입니다.
* 토우메 케이 2차 창작 - 토우메 케이의 작품을 이용한 2차 창작물을 공개하는 곳입니다.

토우메 케이 작품 연구에 포함된 해당 작품 관련 서평 링크 포스트는 수시로 업데이트 됩니다.
※ 토우메 케이 작품 연구에 들어갈 서평, 정보, 캐릭터 소개 등의 글을 본 블로그에 투고하시고 싶으실 경우에는, dlvl2p@gmail.com으로 해당 내용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해당 카테고리에 개재하도록 하겠습니다. (필자명이나 개인 사이트 등의 주소는 해당 포스팅 안에 모두 포함됩니다)
토우메 케이 2차 창작에 들어갈 팬픽이나 팬아트 등도 마찬가지로 dlvl2p@gmail.com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 블로그에 사용된 이미지의 대부분은 만화가 토우메 케이(冬目景) 및 해당 작가의 작품이 발매된 출판사(겐토샤, 슈에이샤, 학산문화사 등)에 있으며, 만약 법적으로 문제가 될 경우에는 즉시 게시중지, 삭제 등 합당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