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우메 케이 관련 정보

만화 신연재: 「공전노이즈의 공주」토우메 케이의 신작, 타입이 다른 두 명의 여고생을 그린다

「空電ノイズの姫君」のイラスト (C)冬目景/幻冬舎





만화 《예스터데이를 노래하며》, 《양의 노래》 등으로 알려진 토우메 케이(冬目景) 씨가 《공전(空電;くうでん)노이즈의 공주(姫君;ひめぎみ)》의 연재를 30일 발매의 코믹 버즈(겐토샤) 9월호에서 시작했다.


◇겐토샤 코믹스 편집 본부 오카모토 마리(岡本真理) 씨


《양의 노래》, 《환영박람회》의 토우메 케이 선생님이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신연재 《공전노이즈의 공주》를 시작합니다. 뮤지션인 아버지와 둘이서 살고 있는 마오(磨音)는 얌전하고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여고생. 어느 날 아침, 등교하자 교실에서 아름다운 노랫소리가……. 노랫소리의 주인은 미인 전학생인 요키코(夜祈子). 순식간에 반의 인기인이 되는 요키코에게 주목하면서도 마오는 음악 스튜디오에서 혼자 기타를 칩니다. 마오와 요키코, 정반대 타입인 여고생 두 명이 만나고, 그리고 연주하는 것은……!? 토우메 케이 선생님이 그리는 비범한 청춘 스토리, 부디 읽어 주시길 바랍니다!



기사 원문 : http://mantan-web.jp/2016/07/30/20160729dog00m200053000c.html



정보가 늦었습니다만, 2016년 8월부터 토우메 선생님의 새 작품이 연재를 시작했네요. 한국 정식발매를 기다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