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우메 케이 관련 정보

GoFa 관련 기획,「HASAMI」시리즈가 4번째 작품으로써 완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토우메 케이 신작 아트그래프「HASANI-Ⅳ」


  GoFa(Gallery of Fantastic art) 특별 기획 시리즈였던「HASAMI 시리즈」가 4번째의 작품으로써 완결되었습니다. 저번 '冬絵·展' 에서 공개되었던 'HASAMI-III' 에서부터 약 5개월만의 신작입니다.
  현재 아트그래프 시리즈 중 I과 II는 품절되었으며, III와 IV만이 재고가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아래는 GoFa 사이트의 안내문 번역입니다.

토우메 케이 씨 신작 아트그래프 「HASANI-IV」판매중!

여러분, 기다리게 해서 죄송합니다. 신작 아트 그래프「HASAMI-IV」.
토우메 씨의 체크로 합격을 받아, 완성, 판매에의 단계가 되었습니다.
지금, 온라인 샵 ”GoFa GALLERLY SHOP” 에서 판매중입니다!
토우메 씨의 아트그래프는 언제나 대인기이므로, 팬은 매진되어 버리기 전에 서두르세요.

GoFa로의 특별 기획으로서 시리즈화해 온 「HASAMI 시리즈」는, 이「HASAMI-IV」로 완결이 됩니다.
토우메 씨에게는, 매회 예상을 뛰어넘은 멋진 작품을 그려주었기에, 우리도 언제나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가위」라고 하는 아이템이 토우메 씨가 그리는 캐릭터와 만났을 때, 거기로부터 매회 여러가지 스토리가 머리 속을 뛰어다녀, 단순한 정지화면의 「그림」이 아니고, 그때까지 그 소녀에게 무엇이 일어났는지, 지금부터 일어날 사건, 이야기, 과거와 미래를 상상할 수 있는, 확실히「살아 있는 그림」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가위」라고 하는, 토우메 씨다운 아이템으로… 라는 식으로 분위기가 살아서 할 수 있던 기획이었지만, 이렇게도 불가사의한 힘을 뿌리는 작품들이 태어나 우리도 감동하고 있습니다.

「HASAMI 시리즈」의 팬이 되고, 응원 · 입수해 주신 여러분, 정말로 고맙습니다.
그리고, 멋진 작품을 GoFa를 위해서 그려 주신 토우메 씨, 재차 사례의 말씀을 드립니다

자아,「가위 시리즈」는 완결했습니다만, 또 새로운 시리즈를 토우메 씨와 기획중입니다.
GoFa밖에는 할 수 없는 좀 더 재미있는 시리즈… 이번은 어떤 작품이 태어나는지… 기대하세요!

  차후 GoFa에서 공개될 작품 또한 기대해봅니다.